망나니 AWOS의 일상
article thumbnail

(지극히 주관적인 제 생각+배운 것이라서 잘못된 게 있으면 지적 감사히 받겠습니다.)

 

정보화 시대의 역사 간략하게 설명하시고 구글이 뭘 지향했는지 쭈욱 설명을 해주시고 우리도 그에 맞게 따라가야 한다.

(따라잡지 못하고 도태되면 망한다... 대충 이런 얘기들을 해주시고)

 

앞으로 주로 많이 쓰일 라이브러리들도 알려주신 후에 시작하셨다.

 

전공에서 배웠던 것과 달리... 솔직히 말하면 재밌었다. 아래의 사진과 같은 생각을 날려버리는...

내 일상글 중 일부

이야 메서드 하나하나 다 알려주시고... 어려운 단어를 우리들에게 쉽게 쉽게 설명까지 해주시는... 거기다 제일 좋았던 건 바로바로 코드 쳐보면서 이게 왜 이렇게 되는지를 알려주시는 게 가장 좋았다...

 

내일 수업이 어찌 진행될지는 모르겠지만 아주 알찬 수업이었다.

 

 

1일차

구글의 모토

awos.notion.site

 

 

.

.

.

여담)

 

전공에서는 일단 그렇게 알고 있으면 돼요~... 암튼 이렇게 하면 돌아가요~... 나중에 다 알게 돼요... 

가끔가다 교수님도... 모르시는 게 있었는데... 그 부분은... 아... 저도 모르겠어요... 학생들 입장 : (???)

가중치는 w이고요 계산을 요리조리 어쩌고저쩌고 설명해주셨지만... 저는 잘 모르겠더군요...

달달 외워서 시험봤습니다... ㅋㅋㅋ

(동영상 강의이다 보니 교수님도 답답하신 건 알겠지만... 저도 답답했습니다... 교수님... 책 안사고 A0 받았습니다...)

 

책을 안 사고 하다 보니 노션에 스크린샷 찍어서 제가 정리한 것으로 공부했습니다. (이론 수업... 극혐)

 

2주차

퍼셉트론

awos.notion.site

 

 

'잡다한 것 > AI ChatBot 프로그램' 카테고리의 다른 글

7.27 (2일차) TIL 및 후기  (0) 2021.07.27
profile

망나니 AWOS의 일상

@AWOS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