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나니 AWOS의 일상
article thumbnail

제가 사는 곳이 관사인데 여기가 경찰서 안이라서 택배가 경찰서로 옵니다. (진짜 매우 불편... 민원 데스크 거기로 가요... 택배가...)

 

상품 상자는 이렇게 생겼네요!

4.5인치에서 7인치 폰까지 거치가능이래서 샀습니다. 폰을 바꾸게 되면 6인치 이상일테니... 

제일 맘에 들었던 상품이 있었는데 그 상품이 6인치 폰까지 밖에 못들어가서... 이 제품을 골랐습니다.

구성품은 왼쪽부터

거치대 커넥터, 자전거 거치대 커넥터, 핸드폰 홀더, 팔뚝형 벨크로 + 손목형 벨크로 있습니다.

 

저는 추가 구성품인 자전거 거치대 커넥터도 샀기 때문에 3000원을 더 주고 샀네요 ㅎㅎ

 

문제는 설명서가 없습니다. 설명서가 없는 상품은 처음 받아봤습니다... ㅋㅋㅋ

처음에 아 쉬워서 설명서가 없구나 생각 해서 1시간동안 그 뻘짓을 했습니다...

어떻게 하는거야...

그래서 구매한 사이트를 들어가봤죠... 밑에 이렇게 사진으로 알려주더라고요... (하....)

제가 멍청해서 그런지 순서를 봐도 못하겠더라구요... 그래서 사진 확대해가면서... 다시 해보았습니다. 

 

완성... 1시간 30분만에 조립? 이 성공했네요... 파이썬 챌린지보다 어려운 것 같은... ㅋㅋ

 

일주일 정도 사용해보고 후기 남겨보도록 할게요!

 

상품 정보

 

톰디어 러닝 스포츠 핸드폰 스마트폰 암밴드 - 인터파크

7% 할인, 추가 회원 중복 할인 쿠폰, 암밴드/방수케이스에 대한 상품입니다.

shopping.interpark.com

 

후기

 

스포츠 암밴드 후기 및 설명서

이틀 전에 시켰던... 스포츠 암밴드 제가 사는 곳이 관사인데 여기가 경찰서 안이라서 택배가 경찰서로 옵니다. (진짜 매우 불편... 민원 데스크 거기로 가요... 택배가...) 상품 상자는 이렇게 생

begin-dev-awos.tistory.com

 

'쇼핑 &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XP-Pen Deco 01 v2 쇼핑  (2) 2021.09.14
AKG N400 후기  (2) 2021.08.28
스포츠 암밴드 후기 및 설명서  (0) 2021.08.22
profile

망나니 AWOS의 일상

@AWOS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