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나니 AWOS의 일상
article thumbnail

챌린지 과제는 이렇다.

결과물을 보여주고 출력이나 함수의 파라미터 값은 정해준다.

결과물처럼 나오게 코드를 작성해야 한다.

 

오늘은 어제보다 생각보다 많은 결과물이 있었다.

 

조금 알려주자면...

조건문과 딕셔너리, 논리 연산자, 타입을 이용하여 풀면 되는 문제였다.

 

결과물만 있으니 처음에 어떻게 접근해서 풀어야 할지 난감했다. 

결과물만 대략 30분을 쳐다보고 어느정도 감이 잡혔다.

 

이 상황에서는 조건을 어떻게 걸어주면 되겠다 싶어 소스코드를 대충 짜보았는데 그게 들어맞았다.

나머지 부족한 것들이나 내가 모르는 것들은 구글에 검색을 하며 소스 코드를 짰다.

 

대략 2시간? 정도 걸린 것 같다.

 

아직까진 할만한 것 같은데 내일부터인가? 본격적인 웹 스크래퍼 내용으로 들어가기 때문에 어려워지지 않을까 싶다.

 

내일도 화이팅! 😊😊

 

 

GitHub - A-WOS/TIL: Today I Learned

Today I Learned. Contribute to A-WOS/TIL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profile

망나니 AWOS의 일상

@AWOS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