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나니 AWOS의 일상
article thumbnail

첫째 날 기본 문법 물어보았다면 오늘은 어제, 오늘 배운 기본 문법을 활용하는 문제였다.

 

과제를 냈고 통과했는지는 모르겠으나 결과화면은 동일하게 나왔다.

 

과제를 풀면서 '와 이 부분은 Java에서는 한 줄로 안 끝나는데 Python에서는 한 줄로 끝난다고? 이게 된다고?'

정말 신기했다. 왜 파이썬 파이썬하는지 알 것 같다.

 

Java라면 변수명 앞에 자료형을 붙여줘야 하지만...

int n = 5;
String s = "Hello";
boolean b = true;

 

python은 자료형을 안붙여줘도 값이 뭐가 들어왔느냐에 따라 자료형이 정해진다... 대박...

a = 10
s = "Hello"
b = True

 

과제 도중에 Java를 하도 많이 사용하다 보니... 꼭 뒤에 세미콜론( ; )을 붙이게 되었다... 고쳐야지...

 

내일은 과연 어떤 과제가 나올지 궁금하다. 꼭 내가 풀 수 있었으면 좋겠다!

 

 

GitHub - A-WOS/TIL: Today I Learned

Today I Learned. Contribute to A-WOS/TIL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profile

망나니 AWOS의 일상

@AWOS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